인슈맨프로그램 사용계약서


계약조건
본 계약서는 [](이하 "갑")와 [ (주) 아이코원 ](이하 "을")과의 상호 동의함을 원칙으로 하며,
다음과 같이 계약을 체결, 상호 성실한 의무를 갖는다.

제1조 (계약의 목적)
본 계약은 "을"이 운영하는 인슈맨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갑"과의 업무제휴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제2조 (계약의 체결)
"을"의 비교견적 및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갑" 이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말한다.

제3조 (계약기간)
계약 기간은 1년으로 하되, 계약을 유지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지 통보하여야 하며 "갑" 과 "을"은 계약서상의
해지 사유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단, "갑"은 계약 후 반드시 3개월이상은 의무사용하여야 한다.

제4조 (권리 및 의무)
"을"이 "갑"에게 제공한 인슈맨 프로그램의 지적 재산권은 "을"에게 있으며 "갑"은 "을"이 제공한 서비스를
"갑"의 그룹(회원사), 사용자(사원)를 위한 서비스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다. ID와 Password도용으로 인해 발생한
비교견적사용량 증감에 있어서 비용이 발생되는 모든 내용은 "갑"이 책임을 진다.
책임내용은 제11조에 의한 데이터 사용량으로 정하고 "을"은 "갑"에게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

제5조 (갑의 계약해지)
"갑"은 "을"이 계약의 중대한 위반에 해당하는 계약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있다고 판단되면 "을"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갑"은 시정을 요구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을"이 이에 대한 적정한 회답이나
시정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 "을"에게 계약의 해지를 통보할 수 있다.

제6조 ("을"의 계약해지)
1."을"은 " 갑"으로부터 특별한 이유 없이 사용료를 지급 받지 못하였을 경우 1개월의 유예기간을 정하여 "갑"에게
통보하고, 그 유예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계속 지급받지 못하였을 때에는 계약의 해지를 "갑"에게 통보할 수 있다.
2. "을"은 "갑"에게 본 계약을 계속 유지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을"은 "갑"에게 사전 서면통지 또는
유선, e-mail등으로 통지함으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을"은 "갑"에게 해지일로부터 7일 이전에 통지하여야 한다.
(단, 요금미납시 "을"은 "갑"에게 통지하지 않고 사이트를 정지할 수 있다.)

제7조 (계약해지의 효과)
"갑"과 "을"의 상호 별다른 합의가 없는 한, 계약의 해지는 상대방이 해지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유효하다.
다만, "갑"과 "을"이 서로 합의한 경우는 합의한 연장기간 이후 계약의 해지는 그 효력을 갖는다.
"갑"과 "을"의 계약해지 요구 시 계약 해지 일 까지의 유지비용을 "을"은 "갑"에게 청구한다.
어떠한 이유에서든 계약이 해지된 경우, "을"은 "갑"으로부터 제공받은 모든 자료와
프로그램 사용간 발생한 데이터(보험계약자 정보)를 "갑"에게 제공하며,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는다.
단, 미수금 완납시

제8조 (기밀유지)
"을"은 본 계약과 관련하여 상호간에 전달된 모든 정보는 계약체결 이전, 계약체결 이후 혹은 계약 의무가
완결된 이후에도 엄격히 비밀로 유지되어야 하고, 데이터(보험계약자 정보)가 어떠한 경로를 통해서도 유출되거나
사용되지 않도록 보안을 책임지며, 데이터(보험계약자 정보)가 유출시 그에 상응하는 민.형사상 조치를 감수한다.
단, "갑"이 프로그램 사용 중 관리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생긴 보안 책임에 대한 피해는 "을"이 책임지지 않는다.
이러한 보안 사고가 제3자에 의한 경우에는 "을"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호합의 하에 이를 해결하도록 노력을 한다.

제9조 (하자 보수)
"갑"은 "을"이 제공한 프로그램에 대하여 정상적으로 모니터링 되는지를 확인하며 이상 발생시 즉시 "을"에게 통보하고,
시정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을"은 이를 해결하여야 한다.

제10조 (유지비용의 부과)
"갑"은 "을"에게 계약시 설정한 유지비용을 매월 26~30일 사이에 지정하여 납부해야 하고 선 결제를 원칙으로 한다.
"을"은 "갑"에게 금월 유지비용(청구서) 안내와 전월 영수증을 e-mail이나 우편으로 발송한다.

제11조 비교견적 사용량에 관한 프로사용료 내역 (월 기준, V.A.T별도)
요금 : 200,000원    건수 : 3,000건까지(기본요금)최저 (그룹수 10개)
250,000원    5,000건까지 (그룹수 20개)
300,000원    8,000건까지 (그룹수 30개)
400,000원    12,000건까지 (그룹수 100개)
500,000원    20,000건까지(초과분은 향후협의)
비교견적 사용량의 건수 내역은 "갑"이 "을"에게 비교견적산출신청시 전송되는 건수입니다.
* 프로그램 신견적관리 사용시 50,000원추가(월 기준, V.A.T별도)

제12조 (유지비용 증가)
프로그램 계약 체결시의 데이터 기준양이 "제11조"참조 2~3개월이상 지속적으로 증가 할 경우 "을"은 갑"에게 이에 따른
유지비용을 통보하여 금액을 재조정한다.

제13조 (양도금지)
본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는 계약서상의 상호 합의 없이 제 3 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4조 (계약의무의 불이행)
다음에 열거한 사항은 계약의무의 불이행으로 간주하여 계약해지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갑의 계약의무 불이행:
1. 명시된 사용금액을 지불하지 못하였을 경우
을의 계약의무 불이행:
1. 갑의 요구사항에 대한 최선의 해결을 다하지 못하였을 경우
2. 약정 기간까지 "을"이 프로그램 설치를 완수하지 못하였을 경우
3. 원수 보험사와 같은 설계조건에서 10,000원 이상 보험료가 차이가 발생되는 상황이 1개월 이상 지속될 경우

제15조 (불가항력)
"갑"과 "을"은 천재지변이나 국가비상사태, 전쟁, 폭동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상대방에게 발생시킨 손해 및
의무 불이행에 대하여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6조 (기타 사항)
본 계약서에서 규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상거래 관련 법률 및 일반 상거래 관행에 따르며,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해서는 상호 합의하에 변경 또는 추가약정을 체결한다.
 단, 비교견적 설계서는 참조자료로 사용함으로 한다.
부가적으로 "갑"의 DB는 매일 새벽2시 자동백업시스템으로 백업되어 DB문제 발생시 복구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17조 (개발원 사용에 관한사항)
"을"이 "갑"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에서 개발원조회에 관련사항은 보험사와 대리점 상호간에 관계로서
"을"은 개발원조회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시스템 구성 및 유지보수만을 지원한다.
개발원조회 기능의 사용은 “갑”이 원수사에 승인을 득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만약 "갑"이 개발원조회를 사용함에 있어 적법하지 않은 일체의 행위(보험 모집질서 위반등)를 금하며 부당사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여부는 모든 책임을 "갑"이 진다.
"갑"이 그룹 및 관리자 중간자 사용자 담당자등 ID를 부여할때 사용권한여부는 "갑"이 권한을 부여함으로서
"을"은 이에 대한 책임은 없다.

제18조 (DB의 소유권)
"을"은 "갑"의 별도통지가 있을 때까지 DB의 소유권은 최초계약서상의 "갑"의 대표에게 있다고 보며, 사용중 "갑"의 사정으로
DB의 소유권 이전이 발생하면 "갑"은 "을"에게 이를 통보하여야 한다.

참고 - 비교견적 데이터는 최근 3개월분만 보관되며 3개월 이상된 데이터는 자동 삭제된다.

인슈맨프로그램 사용계약서

1. 계약개요: 인슈맨프로그램 사용계약
2. 계약금액:
구 분 금 액 부가세 합 계 비 고
월사용료 ※선결제 (익월 요금)

                 프로그램 사용기간: 일 부터

위의 계약에 대하여 인슈맨 프로그램을 사용할[ ]사와 동 프로그램을 제공할[ (주)아이코원 ]사는
상기 계약조건을 내용으로 하여 본 계약을 체결하고 휴대폰 인증을 통해 서명을 대체한다.

                                                계약체계일
"갑" "을"
상 호   상 호  (주)아이코원
등록번호   등록번호  107-86-49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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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노플렉스 7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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